우리실험실에 두명의 학부연구생 (김수민, 이정민)이 들어왔습니다.
작성자 최고관리자
우리실험실에 두명의 학부연구생 (김수민, 이정민)이 들어왔다.
선배들이 잘 적응할수 있게 그리고, 뭔가를 배울수 있게 도와주면 좋겠다. 화이팅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